이글루스 | 로그인  


알리는글

이글루 열었음

여기서는 내가 발휘할수 있는 오덕의 정수를 다 발휘할 것임

참고로 글이든 리플이든 악플러든 선플러든 다 반말깔거니깐

초면에 반말이냐고 할 샛키들은 그냥 쳐나가셈

니들이 보든말든 신경안쓰니깐

by 하이데거 | 2020/12/31 23:59 | ????? | 트랙백 | 덧글(8)

만화책 산거

비스타즈 1-3권

-내용이 훌륭하군뇨?


일곱개의 대죄 31-32권

-끝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5권

-애니화가 훌륭하군뇨?


원펀맨 17권

-느-려


불멸의 그대에게 7,8권

-이것도 나오는데 왜 카사네가 안나오냐고오


코미 양은 커뮤증이에요 8,9권

-사겨라 짝 사겨라 짝


파도여 들어다오 4권

-아직 무한의 주인의 선입견이 남아있었는데 한동안 잊고 있다가 다시보니 꽤......?
천천히 읽다보니 최근 만화들과는 다른 재미가 있단 말이지


바이오그 트리니티 5권
-이번엔 좀 빨리 나왔네? 웬일?
스토리는 존나게 난잡하지만 그에 비례해서 흥미롭네
아니지......난잡하다기 보다는 깔끔하긴 한데 알아먹기가 힘들어
두번 반 반복해서 본 뒤에야 명확하게 이해했다
신기하게 주제가 의외로 진지한 걸 다루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제일 먼저 생각나는 개념은 테세우스의 배......뭐 대부분 새끼들은 깊게 생각 안하겠지만
근데 마츠카게도 그렇고 우라노스 새끼가 부활시킨 애들 다 제정신 아니던데
마츠카게하고 안의 두년은 상관없지만 사유키 뭐냐
뭐 키와가 그나마 무사하니 상관읎나? 얘랑 후지이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딱 보니까 '진짜' 후미호를 죽인게 후지이구만 척하면 척이자너
아무튼 빨리좀 나와봐 완결난지가 언젠데 시발

by 하이데거 | 2019/01/14 19:06 | ┗그런거 업ㅂ다 | 트랙백 | 덧글(0)

약속의 네버랜드 오프닝



우버월드는 데뷔곡이면서 블리치 2기 오프닝이었던 D-tecnolife부터 이미 알고 있었지

컬러즈오브더하트 격동 어.......그 더블오 2기 오프닝 있었는데 일본어인데다 너무 오래되서 까먹었다

아무튼 우버월드 노래는 전부 다 좋은 것들이었는데

카구야 오프닝 듣다가 관련영상에 이거 있길래 무심코 들었는데

훌륭하구만

간만에 좋은 음악 들었다 이런느낌 스파이에어 아이워너비 이후 처음이네

덕분에 이 약속의 네버랜드라는 만화에도 흥미가 생겼어


이건 점프 연재작이라는 얘기와 제목만 알고 있었는데

오프닝을 보니

무시무시하고 심각한 분위기인 건 확실하고만? 다들 웃고 있는데 딱봐도 작품 분위기가

밝은 척만 하는게 티가 나네

색조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것도 그렇고

흰 꽃이 붉게 뭉그러지는 것도 그렇고

나이든 아줌마가 손거울인지 시계인지 한손으로 탁 닫는것도 그렇고

나비 날개가 튿어지는 것도 그렇고

근데 이건 거의 데스노트 수준의 진지함인데? 쟤들은 키로보나 외모로보나 어린애들이잖아

저런 등장인물들로 데스노트 수준의 진지함이 나온다고?

그것도 점프에서? 점프가 지향하는 작품 테이스트가 이런 느낌이던가?

어린애들로 스릴러 수준의 진지함이라......땡기네잉

by 하이데거 | 2019/01/14 00:44 | ┗그런거 업ㅂ다 | 트랙백 | 덧글(0)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화 - 좆등분 따위 때려치워

난 애초에 그게 왜 인기있는지조차 모르겠단 말이지

아 5화정도 보고 때려치움

다 안보고서 평가하지 말라고? 다 보고서 평가하면 다 보고서 그지랄한다고 지랄할거자너?

단행본 1권정도 분량이면 감 오잖어 문제있나?

퉤-엣




가장 특이한 건 뭐라고 해도 오프닝이었지

누구나 다 똑같이 생각했을 거다

90년대 트로트 뽕짝느낌나는 그 느낌

나훈아 같은 가수가 불러도 위화감 없을 것 같은 그런 느낌

이게 진짜로 90년대 갬성을 가지고 진짜로 그 갬성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넣은 거면 병신같았겠지

근데 이건 또 누가 봐도 이게 유행지난 90년대 갬성이란 걸 잘 알고 일부러 넣은 듯한 느낌이란 말이지

그러면 이게 저절로 신선하게 보이는 마법이 생겨

이런 러브코미디 장르 오프닝엔딩에서 진짜 개 좆병신 같은게 여자성우들이 오프닝엔딩 다 도맡아 부르는 거였지

노래는 그것도 오프닝 엔딩은 가수 쳐 시키지 왜 성우들 쳐갖다 써? 가수는 놀아?

걸그룹까지는 이해한다 근데 성우는 왜쓰는 건데

그럼 남자도 쓰든가? 왜 여자만 노래부르게 시키는데? 이게 말로만듣던 PC인가 그거냐?

러브코미디 오프닝엔딩을 라스베가스가 못 부를 건 뭐야?

이런 트로트도 잘만 어울리는데

좋다





그림은 뭐

원작자보다 잘 그리네



성우들도 뭐

연기 잘 하고

아 근데 나래이션은 타치키 후미히코가 하지 그랬나 카이지처럼

이것도 괜찮긴 한데 좀 가볍지 않나

가벼운 분위기를 일부러 심각하게 하는 게 더 웃겨보일 텐데

야 이건 진짜 김기현 선생님이 나래이션 해야되는데

개쩔텐데 그럼

by 하이데거 | 2019/01/13 15:38 | ┗그런거 업ㅂ다 | 트랙백 | 덧글(4)

카케구루이 XX 1화 - 할말 없음

박로미? 맞나? 

빼고는 뭐 딱히

오글거림밖에 느껴지는 게 없었구만

1기 1화같이 미칠듯한 성우 연기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말야

미다리 연기도 그저그렇고

굳이 기억에 남는걸 뽑으면 엔딩 정도?

추상적인 이미지만 극도로 강조한 건 저번하고 똑같구만

by 하이데거 | 2019/01/11 20:38 | ┗그런거 업ㅂ다 | 트랙백 | 덧글(0)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